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나영부부의 아고픽! 아빠가 고민해서 결정한 픽! AGOPICK 스타트

 

대중 속에 묻혀 집단의 습성대로 살아가는 이름 없는 나 자신으로 남고 싶지 않다!

 

 

 

안녕하세요 아빠가 고민해서 결정한 픽 아고픽 입니다!

먼저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제 소개를 간단하게 하자며 저는 결혼한 지 3년 차가 다 되어가는 한 가장의 남편이자 사랑하는 딸을 키우는 평범한 직장입니다.

 

 

 

아고픽. 아빠가 고민해서 결정한 픽 AGOPICK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결혼을 해서 가정을 가지고 계신 분도 계시겠지만 앞으로 가정을 이끌어 가실 분 또는 그 배우자 라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혹시 역할 모델이라고 들어보셨나요?

한 사람이 상황에 따라서 자신의 역할을 변경하며 행동해야 하는 심리학적 용어입니다.

 

 

예를 들어, 회사를 다닌다면 회사에서의 자신의 부서와 직급에 맞는 역할을 하지만 집에 와서는 아내의 남편이자 또 아이들의 아버지로서의 역할을 다르게 해야 하죠.

 


 

제가 왜 갑자기 이런 역할 모델에 대해서 언급했을까요?

 

저 역시도 여러분들처럼 (물론 아니신 분도 계시겠지만) 회사의 한 구성원으로서 회사의 발전을 기여하며 아름다운 미래를 그리며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어느 순간 이런 생각을 했습니다.

 

 

"혹시 내가 회사를 그만두게 되면 우리 집은 어떻게 될까?"

"만약 내가 다치기라도 한다면, 우리 가정은 누가 이끌어가지?"

"지금의 월급만으로 내가 원하는 삶을 살수 있을까?"

"

 

 

정말 생각만 해도 치가 떨릴 정도로 무서웠으며, 몇 일째 잠을 못 이루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내린 결론은 회사를 다니면서 나만의 경제적 부를 이루어 낼 수 있는 실력을 키우는 게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판단했습니다.

그래서 꾸준히 경제공부와 부동산, 주식과 관련한 전문지식을 학습해 오며 저만의 투자 원칙을 정립해 나가며

만족할 만한 성과들을 내고 있습니다.

 

 

여기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바로 돈은 나의 목표를 이루어가기 위한 수단과 방법이라는 인식을 갖고 돈의 속성에 대해 깊이 있게 마주해보는 습관을 갖는 게 정말 중요합니다.

 

 

왜 돈을 많이 벌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돈에 대한 본인 스스로만의 정의가 있습니까?

이러한 돈은 당신의 인생에서 어떤 역할을 합니까?

그러한 돈을 통해 이루고자 하는 가치는 무엇입니까?

 

 

제가 제시하는 위의 물음은 정말 단순하고 또 누구나 할 수 있는 질문일지는 모릅니다.


하지만 어떤 산업군에서도 마찬가지로 기초와 기본 그리고 본질에 다가가는 속성을 파악하는 것이 부자의 반열에 설 수 있는 가장 바르고 빠른 길입니다.

 

 


 

 

이 글을 읽고 난 후에 제가 드린 위의 질문에 한번 스스로 답을 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그리고 내가 지금 당장 할 수 있는 일에는 무엇이 있는지 작성하고 실천할 수 있는 계획을 세워보세요. 그리고 지금 당장 행동해 보세요!

 

 

당신이 돈에 대해 더욱 애정을 갖을수록 돈 또한 당신에게 더욱 익숙하고 친숙해집니다.


부자의 세계로 온 당신의 클릭과 의지를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 )